New Step by Step Map For 폰테크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그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간편 소액대출 상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대출은 말그대로 본인 명의로된 휴대폰을 통해 대출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편하고, 운이 좋으면 금리인하 혜택까지 볼 수 있으니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만 있다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전 이전 글: 무소득 대출 가능한 곳(중도금, 아파트 담보대출, 대학생, 무직자 등)

이건 당연한 겁니다. 본인 명의로 개통을 한 다음 사용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개통시 설정한 요금에 따라서 매달 요금을 내야 합니다.

신규 개통을 하고 해지를 하신다 하여도 통신사마다 다르게 의무 약정기간이 있습니다.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폰테크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할인을 많이 해주는 곳을 이른바 '성지'라고 부르는데 인터넷 카페 몇 군데만 찾아봐도 쉽게 할인 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대출을 이용한다면 일부로 시간을 내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